고객들의 성원으로 홈쇼핑 런칭을 세 차례 선보였던 지도표 성경김이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듯 연이어 성공하며, 오는 31일(화) 오후 5시 40분부터 6시 40분까지 1시간동안 홈&쇼핑을 통해 4차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방송 전, 보다 더 빠른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홈앤쇼핑 온라인 구매를 통해 홈쇼핑 특가 구성 상품을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홈앤쇼핑 앱에서는 텐텐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오직 앱에서만 구매 시 10% 할인과 10% 적립금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외출을 자제하는 집콕족이 늘면서 자택에서 홈쇼핑, 온라인으로 쉽고 안전하게 구매하길 원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 지도표 성경김 4차 홈쇼핑은 장기 집콕으로 지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사은품 증정과 동시에 실속형 구성으로 전장세트, 식탁세트로 방송 예정이다.

전장세트는 청정해역 지역에서 선택받은 원초로 옛 맛의 느낌 그대로 바삭한 굴곡을 자랑하는 전장김에 보성녹차 분말을 첨가하여 만든 영양만점 웰빙 녹차전장김이다. 전장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하여 총 전장김 40봉을 받아볼 수 있다. 식탁세트는 녹차김을 1~2인이 한 끼 식사할 수 있도록 알맞은 크기로 잘라 만든 김으로 녹차식탁김 또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부드러운 맛의 재래김을 두 번 구워 잘게 썰어낸 크기로 떡국, 비빔밥, 국수 등 어떠한 요리에도 잘 어울리는 가루 김이 추가 증정된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로 힘든 시기를 그동안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과 함께 잘 이겨내고자 홈쇼핑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전 국민의 식탁을 책임지는 지도표 성경김의 품질 좋은 김의 선택 기준, 그 시작과 끝은 원료로 고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39년간 고집스럽게 원칙을 지켜왔다.  고객들에게 대중적으로 다가가는 신뢰적이고 친숙한 이미지인 지도표 성경김은 품이 더 들어도 맛을 타협하지 않으며 청정지역 바다에서 생산된 최고 수준의 원초를 깐깐한 원초쟁이가 엄선하고, 성경식품만의 맛을 지키는 기름쟁이와 소금쟁이가 만든다.

엄격한 검수 관리를 통해 상품을 생산하는 지도표 성경김은 1981년부터 시작하여 최고의 김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최근 트렌디한 제품으로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成(이룰 성) 京(서울 경)의 뜻과 같이 김의 수도(首都)를 이루겠다는 일념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강소 기업으로, 대전시 최대의 김 생산업체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