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중소기업
디바쎄소파,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등 인근 입주민 봄맞이 혜택 안내
김가희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27  14:58:2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최근 집이 주거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니며 휴식공간,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반영하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게 되었고, 소비 트렌드가 변화함에 따라 디자인과 기능성 두가지를 모두 갖춘 가구의 인기는 지속적으로 상승하는 추세이다. 그에 따라 ‘디바쎄’는 프리미엄급 직수입 패브릭을 사용한 친환경소파를 선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줄것으로 기대된다.

디바쎄소파는 홈페이지 오픈기념 전제품 7%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모아와 자느 패브릭소파는 15%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로 예비부부에게 인기인 4인용쇼파, 3인용쇼파도 좋은 가격에 선보이고 있다.

디바쎄는 스페인 직수입원단, 이스라엘 원단을 사용한 프리미엄 패브릭쇼파로 쇼파에 생긴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을 뿐 아니라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 되는 더블 플로킹이란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첨단소재로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패브릭 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받을 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사용된 기능성 패브릭은 물로 오염이 쉽게 지워지는 기능과 세균서식이 안되는 더블 플로킹 기능이 첨부된 첨단소재의 기능성 소파로 반려견이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특히 인기가 많다.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대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패브릭 소재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통기성 또한 좋으며 먼지가 쌓이는 소재가 아니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어 인테리어 포인트와 천소파의 실용성까지 기대할 수 있다.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 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친환경 패브릭소재로 유럽에서도 인정 받을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이다. 또한 내장재도 35kg 통스펀지, 이태리밴드 사용, 친환경접착제, 사면대패 정제목으로 제작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소파이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인근 포항라온 프라이빗 스카이파크, 안동 코오롱 하늘채, 수성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대구가구할인매장 등 혼수, 이사가구 장만 하시는 분들에게 예산을 줄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방문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브랜드와 관련된 사항은 평택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용인점 쇼룸과 구미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구미 송정 힐스테이트 부근에 위치한 전시장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가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