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중소기업
닥터케라피(부원산업),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 코로나19 극복 위한 손소독제 기증
김가희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3.27  16:28:2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 : ㈜부원산업

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케라피(부원산업)가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지역사회에 힘을 보태고자 자사의 손소독제를 기증했다.

이전에도 해마다 겨울철 방한용품 및 핫팩후원을 진행하던 ㈜부원산업 김공선 대표는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히며, 생활문화 선도기업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에 기증된 닥터케라피 손소독제는 에탄올 62% 함량에 식약처에서 승인받은 의약외품으로, 강한 살균력으로 황색포도상구균과 대장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한다. 더불어 페퍼민트오일을 첨가한 제품으로 강한 에탄올 향에 민감한 사람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닥터케라피’는 케어와 테라피의 합성어로, 뷰티와 케어 제품을 개발, 론칭하는 브랜드다. 부원산업만의 기술력으로 국내에 볼 수 없는 케어 제품을 제조 및 유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한편, ㈜부원산업은 4월 초에 뷰티&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케라피를 통한 다양한 제품들을 론칭할예정이며 신제품 및 닥터케라피 손소독제는 닥터케라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가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