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학교나 어린이집이 휴원을 하고있고, 자택근무 등 주말에도 나가지 못하고 집에만 있다보니 층간소음 갈등이 커지고 있다. 층간소음은 공기전달소음과 직접충격소음이 있는데 주로 아이들로 인한 층간소음의 경우는 직접충격소음에 해당된다. 직접충격소음은 뛰거나 걷는 동작, 물건 떨어지는 소리 등이 해당되며 이 층간소음 해결방법에 대한 정보도 다양하게 공유되고 있다.

실제로 많은 가정에서 층간소음매트를 설치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이번에 2018-2020년까지 3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허그매트’에 의뢰하는 사람이 많다.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의 수요에 맞게 개발 출시하고,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지점이 무료체험과 무료실측, 샘플방문이 가능한 시스템이 갖추어 있어 이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관계자는 현재 1세대부터 5세대 5G TPU매트까지 꾸준히 성장해온 ‘허그매트’가 최근 출시한 심플매트(민자)가 출시하자마자 품절이 될 정도로 수요가 높다고 전했다. 심플매트(민자)는 홈이 있어서 불편한 점을 고려하여 2020년 기술력발전으로 홈이 없이 깔끔하게 개발되었다. 현재색상은 리얼우드(Real Wood), 화이트마블(White Marble), 스톤마블(Stone Marble) 3가지만 출시되었지만 앞으로도 추가 개발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3년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은 허그매트를 믿고 사랑해주신 모든 고객님들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시공이 많이 밀려있음에도 항상 기다려주신분들께 죄송하고도 또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외 여러가지 이벤트를 하고있는데 그중에서도 요즘 핫한 ‘허그매트’를 시공한 고객분들에게만 제공되는 제조사 직거래로 거품을 뺀 ‘허그샵’에서 가전제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등 마음껏 쇼핑할 수 있도록 무료로 포인트를 제공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허그매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