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식탁전문점 '믹스무드'에서 신혼가구 및 입주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안가구단지에 위치한 믹스무드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스타일의 가구들과 현대 리빙문화에 맞는 트렌디한 가구들이 300평대의 넓은 전시장에 다양하게 전시되어있다. 세라믹식탁부터 다양한 가죽소파, 패브릭소파, 수입매트리스까지 직접 비교하며 체험할수있는 곳으로 오는 봄을 맞이하여 신혼부부 및 입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사, 입주, 결혼준비 혼수가구 구매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부분이 식탁, 소파, 침대 이다. 요즘은 일반적인 디자인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원하는 스타일로 나만의 인테리어를 하기도 하는데 이곳에서는 1:1상담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 가구제작이 가능하기때문에 원하는스타일과 원하는 디자인으로 니즈에 맞춰 가구를 선택하고 제작할수 있어 예비부부, 입주, 이사를 앞두고있는 모든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세라믹식탁은 튼튼한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변형없이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으며 수분 흡수율이 0%에 가깝기 때문에 세균 증식이 되지않는 향균 제품이다. 때문에 위생적이게 사용할수있으며 손쉬운 관리로 인기가 좋다.

믹스무드에서 만나볼수있는 이태리 세라믹식탁과 스페인세라믹식탁 등 수입처와 제작과정에 대해 전문적이고 분명하게 상담받을수있어 믿고 신뢰할수 있는 브랜드이며 자체 유통을 진행하여 퀄리티있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수있다.

관계자는 " 두정 효성해링턴, 성성푸르지오3차 등 천안 및 충청지역 입주할인과 더불어 신혼부부, 이사고객에게도 이벤트 기간 내 할인된 가격으로 세라믹식탁을 만나 볼 수 있다. "고 전했다.

이번 행사관련하여 자세한문의는 블로그 및 전화문의, 매장 내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