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인 노후를 위한 100세 플랜 설계 및 제 2의 인생을 준비하기 위해 보육교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보육교사 자격증은 취업 전망이 밝고 근무환경과 임금이 개선되어가는 인기 직업에 속하므로 경력 단절이 두렵거나 은퇴 후가 고민이라면 좋은 대안이 된다.

이에 21년 전통의 케이스터디 한국원격평생교육원이 백화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전화 상담 할인이벤트와 함께 2020년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패키지를 수강모집 중이다.

해당 패키지는 보육교사 2급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이론 및 대면 전과목이 수강 가능한 코스로 실습 및 대면과목으로 인해 비싸진 수강료의 부담을 덜 수 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과 보육교사 대면교육 전과목을 갖춘 Kstudy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수강생의 접근성이 좋을 뿐 아니라, 서울 이외의 지역 대학과 제휴를 맺어 실습이 가능하도록 연계해주는 등 실습과 대면교육의 메카로 인정받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며,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이외에 기타 학점은행제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외 자세한 사항은 케이스터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