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 대상으로 업무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중심의 맞춤형 훈련프로그램

[공주= 충청일보 이효섭 기자] 충남 공주대학교 취업지원실이 '2020년 청년취업아카데미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과 자동차분야 품질관리 과정'에 선정됐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청년취업아카데미 교육연수생은 5월 4일부터 사업 설명회와 함께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과 자동차분야 품질관리 과정 등 2개 분야 과정별로 각각 25명씩 총 50명을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6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공주대 재학생 4학년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교육비는 무료이다. 

특히 교육 연수생은 각 과정의 우수 연수생에게 소정의 장학금 혜택도 주어지며 학점 취득과 연계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과정인 마케팅 전문가 양성과정은 IOT, 정보보안, 빅데이터 등의 TFT 양성전문 기관인 하이미디어컴퓨터학원과 함께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자동차분야 품질관리 과정은 국내 최대 품질 전문기관인 한국품질재단과 함께 진행되는 등 각각 단기과정으로  운영된다.

공주대는 지난 2012년부터 9년 연속 청년취업아카데미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오고 있으며 2019년에는 21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바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주대 홈페이지 및 취업지원실(☏041-850-0432)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