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예 > 핫트렌드
가수 김상민, 멜로망스 ‘YOU’ 실제 주인공...짬짜면 정체는 지원이
윤아람  |  yar@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4.26  19:17:0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MBC)

 

가수 김상민이 방송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26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수 김상민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김상민은 노래방 애창곡 ‘YOU’를 부른 주인공으로, 최근 멜로망스가 리메이크해 차트 역주행을 이룬 바 있다.

 

이날 김상민은 윤상이 학교 교수님 이었다고 밝히며 “교수님 수업을 들었다. 그때 터키 음악에 대해 발표한 적이 있다. 그때 되게 재밌게 들어주셨다”고 말했다.

 

이에 윤상은 “기억났다. 그때 자기가 직접 부를 줄 몰랐다. 그게 워낙 강렬했기 때문에 갑자기 불이 확 들어오듯이 기억이 났다”고 회상했다.

 

   
▲ (사진=ⓒMBC)

김상민은 한국 대표로 터키 가요제에 출전해 수상한 이색 이력을 가지고 있다. 수상 후 터키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모았다.

 

김상민은 3옥타브 초고음의 ‘YOU’를 즉석에서 불러내 판정단들의 기립 박수를 받기도 했다. 소찬휘는 “저렇게 목관리를 하는 게 사실 되게 어렵다. 저하고 동갑이다. 예전 노래 실력을 유지한다는 것에 감동 받아 기립 박수를 쳤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상민은 “고음 가수라는 편견을 깨고 싶었다. 다른 장르도 잘 한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 가창력이 떨어지지 않을까 선입견이 있을 것 같다. 이번 기회에 그렇지 않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과 동시에 007 김상민을 제압한 ‘짬짜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짬짜면 정체는 트로트가수 지원이로 밝혀졌다.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