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각종 벌레들이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특히 지네출몰로 인해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네는 순각강에 속하는 동물 중 그리마를 제외한 절지동물의 총칭으로 몸은 길쭉하고 등·배는 편평하며 몸길이는 7∼15㎝정도이며, 삼림의 낙엽이나 흙 속, 썩은 나무의 아래 살며 소형의 거미나 곤충을 먹는다.

지네는 종종 집 안으로 들어오는 경우도 많은데 사람을 물어 피해를 주기도 하는데 물린 부위가 붓고 쓰라리기 때문에 지네퇴치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흔히 지네퇴치법으로 지네약을 사용하는데 주변 초원 숲 등지에 유기분제를 살포하거나 집 주변에 페니트로디온인 농약을 둘러 집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방법이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퇴치방법 중에서도 해충퇴치기를 사용하는 방법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해충퇴치기는 집벌레에게 폭음으로 들리는 20kHz~50kHz 사이의 초음파를 지속적으로 발생시켜 해충을 퇴치하는 초음파퇴치기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

 

다양한 초음파퇴치기 중에서도 ‘비비딕 벌레퇴치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비비딕 벌레퇴치기는 변동주파수 기능을 탑재한 해충퇴치기로 유해생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며 한번 구매로 24시간 지속되는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인간에게 들리지 않기 때문에 갓난아기는 물론 강아지,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비비딕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비비딕 벌레퇴치기는 한 달 내내 사용해도 100원도 안되는 전기료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한달 사용 후에도 효과 없으면 100% 환불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비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