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일보 이정규기자] 제주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내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8일에는 김포발 부산행 및 여수행 항공편에서 '어버이날 방송'을 실시해 부모님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기내 이벤트를 진행, 편당 30분 부모님에게 승무원이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풍선 카네이션을 증정했다. 

또 이달 중 제주도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신혼부부에게 과거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부모가 찍었던 사진과 유사한 사진을 촬영하면 선발을 통해 1커플을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및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본인 SNS에 '#엄마의신혼#나의여행#제주신혼여행'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특히 제주행 항공기 기내에서 청첩장이나 결혼사진 등을 이용해 신혼부부임을 인증한 커플에게는 사진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페이퍼 토퍼'를 선물하는 기내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엄마의 신혼을 여행하다'라는 주제로 영상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17일까지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과 동일한 신혼여행 계획'을 작성해 신청하면 1팀을 선정, 신혼여행 영상제작과 함께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 및 제주도 2박 숙박권이 제공된다. 신청서 내에 영상촬영 동의자에 한해 응모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