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충청일보 이득수 기자] 4·15 총선 부정선거 의혹을 연일 폭로하고 있는 미래한국당 민경욱 의원이 13일 1500만원을 현상금을 걸고 "부정선거를 밝힐 수 있도록 제보해달라"고 호소했다.

민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 부부가 60만원을 기부하셨는데 제가 가만히 있을 수 없어 제 돈 1500만원을 좋은 일에 쓰겠다"며 "국내에 거주하는 중국 동포 여러분, 이번 부정선거를 밝힐 수 있는 제보를 달라"고 적었다.

민 의원은 이어 "오늘 접수되는 결정적 증거와 제보에는 500만원, 내일은 400만원, 15일 300만원, 16일 200만원, 17일에는 100만원을 드리겠다"며 자신의 휴대전화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공개했다. 

그는 또 "본인 이야기도 좋고 주변 사람의 이야기도 좋다"며 "서두르라, 하루에 현상금이 100만원씩 줄어든다"고 덧붙였다.

민 의원은 앞서 11일 국회에서 '4·15 총선 의혹 진상규명과 국민주권회복대회'를 열고 투표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중국인으로 추정되는 개표사무원을 위촉해 부정선거를 저질렀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선관위는 중국인 개표사무원이 위촉됐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 "영주권자 1명, 한국인 1명, 한국국적 취득자 4명으로 판명됐다"면서도 "만약 일부 선관위에서 개표사무원으로 중국 동포를 위촉했더라도 문제 될 것은 없다"고 반론을 내놨다.

이와 관련해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원내대표는 "(민 의원이) 사전투표에서 부정행위가 있었다고 이야기하면서 구리지역의 본투표용지를 흔들며 부정선거가 있었다고 이야기를 했다"며 "아직도 19세기 이야기를 하고 있는 사람들을 보면 참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