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배우 윤박이 남연우, 치타에게 부러움을 표했다.

 

18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는 남연우, 치타 커플이 절친 윤박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윤박은 두 사람에게 “연애 기간 1년 반 동안 크게 싸운 적이 없느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치타는 한 번 있다고 밝히며 “진짜 사귄 지 얼마 안됐을 때 싸웠다”고 말했다.

 

이어 “엄마 뱃속에 있었을 때부터 친구였던 아이들과 술 먹고 찍은 사진에 오빠가 화를 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남연우는 “집에서 자고 간다는데 내가 모르는 이성 친군데 집에서 자고 간다?”라며 불편한 마음을 표했다.

 

▲ (사진=ⓒMBC)

 

그러면서 남연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제가 이성 친구가 거의 없다. 그렇게 지내는 친구가 없어서 그 순간에는 솔직히 제가 잘못됐다는 생각을 안 했다”라며 “어느 날 갑자기 이성 친구가 자고 간다고 하면 MC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느냐”고 질문을 던져 MC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이두희, 라비, 장성규는 “말도 안 된다”고 선을 그었다. 이두희는 “술도 잘 드시면 사고 날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덧붙여 공감을 샀다.

 

치타는 “그래도 오빠랑 밖에 따로 있다가 길 어딘가에서 만났을 때 안겨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았다. 근데 행복과 같이 오는 불안함이라는 게 있지 않나. 나중에 없어지면 어쩔까 싶어 오빠한테 ‘근데 잘 질리는 스타일이야’ 그랬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다.

 

남연우 또한 “나도 궁금해서 질문했더니 치타가 바로 ‘응 난 잘 질리는 스타일이야’ 그러더라. 나는 ‘그럼 안 질리게 해줘야겠다’ 그런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남연우 직업은 영화감독 겸 배우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2년 째 공개 열애 중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