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크림은 일년 내내 사용해야되는 필수 화장품이다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사용해야하는 기초제품인데 이렇게 데일리로 사용하게 된다면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제품에 자연스럽게 선크림 얼룩이 지거나 생기게 된다. 프라다백 같은 명품가방에 묻게되다면 선크림의 유분으로 지우기힘들뿐더러 가죽의 손상이 갈 수 있다. 어떻게하면 여성명품가방의 선크림제거를 손쉽게 할 수 있을까?

정답은 플뤼에 가죽클리너에 있었다. 빈티지 명품가방의 대표적인 브랜드 코치 쇼퍼백과 버버리여성가방부터 구찌 신상가방과 에르메스가방까지 다양한 가죽에 쓰일 수 있다.

플뤼에의 제품은 친환경 성분으로 가죽 관리를 자극 없이 깔끔하게 할 수 있는데 프라다가방의 프라다 토트백과 에르메스백 역시도 얼룩이 생겼을 때 클리너로 관리할 수 있으며 부가적으로 가죽의 영양 혹은 노화방지 그리고 스크래치 완화의 효과를 기대한다면 플뤼에 가죽에센스까지 더불어 사용한다면 가죽관리의 효과를 배로 볼 수 있을 것이다.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관리를 꾸준히 하는 것이 가방을 오랫동안 새것처럼 들고 다닐 수 있으며 가죽관리를 하기전 가죽 공정처리에 따라 가죽의 특성이 변화되는 경우가 있으니 제품 사용 전 필수적으로 테스트를 해주어야 한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