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리쌍 길, 아내 보름+아들 공개 "결혼식 안한 이유는…"
명도은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2  19:18:12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출처=ⓒ채널A)

리쌍의 길이 아내와 아들 하음과 함께 근황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채널A `아빠본색` 예고편에서는 리쌍의 길이 출연해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길은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그대로의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섰다. 

길은 "하음이 아빠 길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본명이 길성준인 길의 아들의 아름은 길하음이다. 이어 길은 아들과 함께 라면을 먹거나 놀이터를 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 (사진출처=ⓒ채널A)

길은 "같이 밥을 먹으면 입맛도 비슷하고 내가 하나 더 있는 느낌이다. 정말 꿈만 같다"라며 결혼 후 아들을 가지게 된 기분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어 길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 "친구들도 자주 안 만나고 하음이랑 집에서 시간을 많이 보냈다. 참 미안한 아버지였고 남편이었다"며 "당당한 아빠가 될 때까지 진짜 열심히 해 봐야죠"라고 말했다. 

예고편에서 길은 제일 먼저 일어나 아침을 맞았다. 그 다음으로 길의 아들 하음이 방에서 등장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들은 길과 비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하지만 `아빠본색` 예고편에서 길의 아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길 아내는 `아빠본색` 본방송에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길은 지난 1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장모와 함께 출연해 결혼 사실을 밝혔다. 그는 "3년 전 혼인신고 했고 2년 전 아이가 생겼다"라고 말했다. 

해당 방송 이후 길은 아내와 아들 하음이를 숨겨 온 것을 사죄하고 공개적으로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 하지만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미룬 상황이다. 

한편 길의 아내 이름은 보름으로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다. 길의 아내는 길보다 10살 연하다. 

명도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