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SBS)

김민규가 게임을 하면서 심은우에게 `쁘락치`라는 단어를 썼다. 

2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는 심은우와 김민규, 김재경이 출격해 `런닝맨 표 딜레마 특집`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심은우와 김민규, 김재경은 프라이팬 게임을 하며 몸을 풀었다. 

김민규는 게임 구멍의 모습을 보여 주목받았다. 김민규는 심은우의 별명인 `쁘라나`를 불러야 하는데 "쁘락치 하나"라고 말하며 주변을 폭소케 했다. 

 

 

▲ (사진출처=ⓒSBS)

김민규와 같은 팀인 지석진은 "얘 은근 구멍이야"라고 말하며 김민규의 게임 실력에 걱정했다. 김민규는 "긴장해서 저도 모르게 나왔다"며 안절부절 못했다. 

이어 공격한 사람의 이름을 외치는 것으로 규칙이 바뀌었다. `런닝맨` 멤버들을 포함 게스트들도 바뀐 규칙에 적응하지 못하면서 헤맸다. 

김민규는 게임 구멍답게 "쁘라쁘라쁘라쁘라"라고 심은우의 별명을 바로 이야기하지 못하면서 다시 한 번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광수는 "아니 지목도 안했는데 갑자기 자기가 왜 해"라며 어이없는 듯 발끈했다. 

당황한 김민규는 "이 게임을 처음 해 봤다"라고 말했고 다시 게임을 이어갔다. 하지만 게임 시작부터 박자를 못 맞추며 허당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광수는 "너 박자 안 맞출 거면 치지 마"라고 소리쳐 `런닝맨` 멤버들을 웃음케 했다.

김민규가 게임 구멍인 것을 파악한 상대 팀은 김민규를 집중 공격했다. 김민규는 버벅거리며 무너졌고 승리를 놓쳤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