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MBC)

`복면가왕`에서 돈키호테와 정체가 밝혀졌다. 

24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돈키호테와 아내의 유혹이 2라운드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돈키호테는 이적의 `그땐 미처 알지 못했지`를 선곡했다. 이어 `아내의 유혹`은 정인의 `장마`를 열창했다. 

 

 

▲ (사진출처=ⓒMBC)

판정단은 `아내의 유혹`의 손을 들어줬다. 이에 `복면가왕` 돈키호테의 모습이 공개됐다. `복면가왕` 돈키호테의 정체는 배우 양경원이었다. 양경원은 인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표치수 역을 맡으며 큰 사랑을 받았다. 

김성주는 양경원에게 “오늘 ‘복면가왕’ 대기실에 송중기에 왔다는 제보가 들어왔다"라고 말했다. 양경원은 송중기와 ‘아스달 연대기’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양경원은 “송중기와는 마음을 나누는 형동생 사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양경원은 “파이팅하고 갔는데 (떨어져서) 미안하다 동생아”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표치수가 계속 회자됐으면 좋겠다. 이 다음 캐릭터도 세상에 태어날 수 있도록 좋은 배우가 되겠다”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이야기했다. 

한편 `복면가왕` 아내의 유혹의 정체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다. `복면가왕` 아내의 유혹은 허스키하면서도 감성 짙은 목소리를 자랑하는 가수로 추정되고 있다. 

이에 팬들은 `복면가왕` 아내의 유혹의 정체에  아이즈원의 조유리를 추측하고 있다. 아이즈원의 조유리와 아내의 유혹 목소리가 비슷하다는 것이다. 하지만 `복면가왕` 아내의 유혹 정체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어진 `복면가왕`에서는 방패와 그림일기의 대결이 펼쳐졌다. 한편 `복면가왕` 주윤발의 정체는 그룹 위너의 강승윤으로 추정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