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KBS)

배우 황석정이 박수홍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방송된 KBS 쿨FM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 라디오`에는 배우 황석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윤정수는 황석정과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나와 황석정 씨는 더블데이트를 한 적 있었다. 사실 그때 황석정 씨는 박수홍 씨와 잘 됐다"고 말을 꺼내 청취자를 놀라게 했다.

 

 

▲ (사진출처=ⓒJTBC)

이에 황석정은 "그런데 방송 출연하면 다 번호 교환하지 않냐. 그런 것 빼고도 박수홍 씨가 되게 매력적이더라"라고 박수홍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박수홍과의 인연이 있는 윤정수와 남창희는 이에 놀라워했다. 윤정수는 "박수홍 씨와 잘되지 않았다. 그런데 황석정 씨가 박수홍 씨에게 굉장히 많이 들이대더라. 전화번호까지 물어봤다"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윤정수는 "솔직히 박수홍 씨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편이다"고 말했다. 여기에 황석정도 지지 않고 "난 초등학생들에게도 인기 있다. 마녀 같다고 좋아하더라"라고 말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황석정은 `황해`, `곡성`, `그것만이 내 세상`, `그대 이름은 장미` 등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를 보였다. 그녀는 서울대학교 국악과를 졸업해 다시 연기를 하기 위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다. 

2001년에 영화 `고양이를 부탁해`로 스크린에 데뷔한 그녀는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등 여러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