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이슈
가수 신성 "6시내고향 채널고정 부탁드립니다"
명도은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5.27  19:11:48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출처=ⓒ신성 인스타그램)

가수 신성이 `6시 내고향` 본방사수를 홍보했다. 

27일 방송된 KBS `6시 내고향`에서는 가수 신성이 `오, 만보기`에 출연했다. 신성은 이날 방송에서 구례와 곡성을 방문했다. 

 

 

   
▲ (사진출처=ⓒKBS)

그는 곡성의 멜론 농장을 방문해 멜론 농사를 짓는 어르신들에게 노래를 불러주면서 어르신들에게 힘을 실어 줬다. 여기에 춤 실력까지 더해 많은 어르신들의 박수를 받았다.

그는 남다른 멜론 수확 솜씨를 자랑해 어르신들의 칭찬을 받았다. 이어 신성은 백숙을 먹방을 선보이며 신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수 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시 내고향` 본방사수를 알렸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6시 내고향` 예고편을 올렸다. 그는 "오늘 저녁 6시!!! KBS 1TV 6시 내고향 '오! 만보기' 채널 고정!!! 부탁 드립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팬들은 `6시 내고향`을 통해 신성의 모습을 보고 그를 응원하는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신성 오빠 나오네, TV에 자주 보여주세요", "6시 내고향에서 얼굴 보니 너무 반갑네요", "방송 보고 있어요. 노래도 너무 잘 하시네요", "보이스 끝내줘요" 등의 댓글을 달았다. 

가수 신성의 본명은 신동곤으로 충남 예산 출신이다. 2014년 `사랑의 금메달`로 데뷔한 신성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명도은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