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빅원 인스타그램)

빅원이 양팡과의 인터넷 방송으로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알렸다. 

빅원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팡과 함께 방송중인 모습을 올렸다. 빅워과 양팡은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밑에는 "포복절도", "그냥 개그 커플" 등의 자막이 표시됐다. 

 

 

▲ (사진출처=ⓒ빅원 인스타그램)

방송 후 팬들은 빅원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에 오른 것을 캡쳐해 빅원을 태그했다. 빅원은 3위에서 2위, 1위로 올라가면서 "벌써 3위야?"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후 자신의 이름이 1위에 오르자 빅원은 "기쁘다"라는 글을 남기며 검색어 1위에 오른 기쁨을 팬들과 나눴다. 

빅원은 지난 25일 양팡과 한 방송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방송은 양팡의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빅원과 양팡은 이전부터 같이 인터넷 방송을 하면서 친분을 쌓아 왔으며 남다른 케미에 팬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빅원은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양팡과 같은 스카프를 머리에 두르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빅원은 양팡과의 사진이 올려진 게시글에 남자와 여자 사이에 하트가 그려져 있는 이모티콘을 남겨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팬들은 "진짜 사귀었으면 좋겠다", "사귀면 사귄다고 말해주기", "너무 잘 어울려요", "두 분 케미 완전 개그커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