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는 집안에서 생활할 때 사람들과 가장 밀접하게 사용하는 가구 중 하나이다. 그렇다보니 집안 가구 중 때를 가장 많이 타게 되는데 침구 이불처럼 손쉽게 빨래할 수 있는 것도 아니라 관리하기도 가장 어렵다.

가죽소파라면 틈새사이로 때가 끼고 갈라지고, 패브릭 소파는 얼룩이 생기면 티가 잘나고 보풀이 생기기 때문에 가죽소파보다 관리하기가 어렵다. 플뤼에 가죽쇼파클리너 제품으로 소파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어떤 제품으로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는지 알아보자 이태리 천연가죽 소파처럼 천연가죽으로 된 소파는 얼룩이 생기더라도 천연가죽이기 때문에 물티슈나 일반 가죽소파클리너로 닦게 된다면 가죽의 수분이 날아가면서 가죽이 마르거나 갈라지는 현상이 일어난다.

플뤼에 소파가죽클리너는 친환경 성분으로 자극없이 얼룩을 제거하며 가죽 컨디셔닝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가죽 클렌징 후 보습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플뤼에의 가죽클리너가 가죽소파관리를 해준다면 플뤼에의 패브릭클리너는 패브릭소파관리를 할 수 있다. 이 패브릭클리너는 물 없이 세탁 가능한 클리너이고 가죽쇼파클리너처럼 친환경 성분으로 인체에 무해해서 유모차, 카시트세탁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플뤼에의 관계자는 ‘플뤼에의 모든 제품은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져 인체에 무해하며 클리너와 함께 항균제를 사용하신다면 얼룩제거와 더불어 가죽 항균 효과도 보실 수 있습니다. 가죽 공정처리에 따라 가죽의 상태가 변화할 수 있어 모든 제품은 테스트 후 진행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