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지원을 위하여 정부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난 5월 11일부터 신용카드,체크카드 및 선불카드로 제공하였으며 5월 18일부터는 오프라인 신청도 가능하다. 지원금은 1인가구 40만원 , 2인가구 60만원, 3인가구 80만원, 4인가구 100만원 지급되며 제한업종을 제외하고 카드 결제가 가능한 모든 곳에서 사용 할 수 있다.

긴급재난지원금의 사용기간은 8월 31일 까지로 정해져 있고 10억이상 매출이 있는 곳이나 대기업형 매장, 온라인 전자 상거래에서는 사용 할 수 없는 등 제한이 있다.

하지만 몬스터폰 에서는 8월 31일 까지 사용 가능한 긴급재난지원금을 선결제 하면 1년 내내 아무 때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여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아이폰수리, 갤럭시수리 및 중고폰매매 업체인 몬스터폰은 긴급재난지원금이 이용 가능하고 성남 본점은 전통시장 상품권인 온누리상품권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하고 있으며 서울 강남, 강동, 이대, 창동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재난지원금 사용 뿐 아니라 수리비측면에서도 정식서비스센터 대비 50% 이하 수준으로 수리가 가능하고 수리 시간 또한 10분 내외로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공간이 아니라 예약으로 편하고 안전하게 수리 서비스를 받을수있다. 아이폰액정을 수리하는 모델은 아이폰5,6,7시리즈를 포함하여 아이폰X, 아이폰 11등 최신 기종모두 가능하며 그동안 수리가 어려웠던 삼성 갤럭시S8, S9, S10, 노트8, 노트9, 노트,10등 폰에 대한 문제가 있다면 무엇이든 고칠 수 있다.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는 현상은 불량이 아닌 소모성인 배터리를 교체하면 새로샀을 때 느낌으로 다시 사용 할수 있어 수리시 같이 교체 하기를 권장하며 메인보드 불량이나, GPS,와이파이,충전단자,침수세척등 다양한 불량에대하여 당일 수리가 가능하고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여 수리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맏길수 있어 한번 다녀간 고객들에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

몬스터폰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