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수와 관계직원들과 함께

[홍성=충청일보 조병옥 기자] 충남 홍성교육지원청은 3일 홍성여자중학교를 방문해 중학교 2·3학년 학생들의 등교수업을 응원하고 학생들의 한 학기를 응원하기 위해 등교맞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주도연 교육장과 김석환 홍성군수를 비롯한 관계 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손소독제를 뿌려주고 덕담을 나누며 학생 안전에 필요한 물티슈와 마스크 등의 방역물품을 배부했다.

또 '지금까지 잘 지내줘 고마워, 선생님들은 너희들을 열렬히 환영한단다'라는 현수막을 들어보이면서 코로나 19로 힘든 시간을 보낸 학생들을 격려하며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대한 지도와 함께 학기 중에도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등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달라고 홍보했다.

주 교육장은 "지금까지 해 온 것처럼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철저한 학교 방역소독 및 등교 시 학생 간 거리두기 실천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교육가족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등교맞이 행사를 유관기관과 협조해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홍성교육청은 전 학년 등교일인 오는 8일에도 홍성초등학교를 방문해 홍성경찰서와 함께 등교맞이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