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당진
당진교육지원청, 당진시장과 함께 당진중학교 등교맞이 실시
최근석 기자  |  cks5164@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03  15:12:4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당진=충청일보 최근석 기자] 충남 당진교육지원청은 3일 김홍장 당진시장, 홍기후 충남도의회 의원과 함께 당진중학교에서 학생들의 등교맞이를 했다.

이들은 오랜만에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일회용 마스크, 개인물병을 나눠주며 개인위생을 철저히 할 것을 안내하기도 했다.

건물 중앙 출입구로 이동해 학생들의 발열과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현장을 점검했고 이후 급식실로 이동해 학교급식 준비상황을 살펴보며 안전한 학교급식을 당부했다.

김 시장은 "오늘 학생들의 등교 상황과 교실과 급식실의 방역상태를 살펴보니 우리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환경이 준비돼 안심이다. 앞으로도 당진시는 시민과 학생들이 코로나19로부터 스스로를 지키고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홍 의원은 "친구들과 인사를 나누며 등교하는 모습과 선생님들이 아침 일찍 아이들의 등교를 준비하시는 모습에서 큰 감명을 받았다. 올해 코로나 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도정을 펼치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박혜숙 교육장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 모두가 한 마음이 돼 안전한 등교 수업을 준비했고 앞으로도 모두가 안심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하며 원격수업부터 등교 수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보이지 않는 노력과 세심한 준비를 하고 있는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최근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