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선도하는 파워 인플루언서 허애선은 6월 20일부터 21일까지 전남 영암 위치한 국제자동차경주장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열리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을 앞두고 패션 및 뷰티 모델 활동을 하며 자신의 근황을 전하고 알렸다.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개막전은 새롭게 제작된 슈퍼6000 클래스 머신들과 함께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이번 시즌을 시작한다. 코로나19 사태속에 확산방지를 위해서

무관중으로 개최하는 개막전으로 올시즌을 시작 하지만 중계방송사 채널A와 온라인을 이용한 중계 서비스도 제공된다.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유튜브채널, 네이버TV등을 통해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많은 팬들이 개막전을 기다려주시며 비록 경기장에서 직접 현장의 흥분과 감동은 느낄수 없어 아쉬움이 많겠지만 방송을 통해 개막전을 많이 시청해주시고 큰 관심과 응원을 함께 해주시기를 바라며 대한민국의 국민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며 끝까지 힘내고 현장에서 코로나19와 싸우시며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감사한다는 말과 동시에 크게 응원한다는 인사를 전했다.

지난 5월 24일 허애선은 열린 전남 영암 국제자동차경주장에서 6번째 시즌을 맞이한 ‘ASA KIC CUP 투어링 카레이스’ 개막전 드리프트 경기에서 'junfitted'소속 레이싱모델로 올시즌 활동 시작을 알리면서 비시즌 동안 필라테스로 꾸준하게 가꾸며 더욱 완벽해진 구리빛 피부와 몸매를 자랑하였다. 

‘ASA KIC CUP 투어링 카레이스’ 개막전 역시 무관중으로 시작하여 코로나19 사태 이후 국내에서 열리는 첫 종합 모터스포츠 대회이기에 참가한 선수들과 동료 레이싱 모델들 그리고 모든 관계자들과 함께 비가 내리는 환경속에서도 더 열정이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인 허애선이다. 

경기 직후 크리에이터로 플랫폼 스타티비를 통해 개인방송을 시작하여 크리에이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가수 윤혁(디셈버)방송에 26일 게스트로도 출연하며 서킷 외의 모습인 매우 활발하고 활동적인 매력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주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개막전을 앞두고 있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모토스포츠를 홍보하였다.

 

파워 인플루언서로 패션과 뷰티 모델을 하고있는 허애선은 '준피티드'의 소속 레이싱모델이기도 하다. 2016년에는 코리아 미(美) 페스티벌 피팅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에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에서 네티즌들이 뽑은 피팅모델부문 인기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대한민국 반려동물 영화제'의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며 지난해에는 스노보드 브랜드 콜라보 제품 런칭과 나이키골프 웹 드라마, 모터트렌드 인터뷰영상 화보와 패션 뷰티 모델로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로 평가 받기도 했다. '2019국제광고피팅모델 슈퍼스타 선발대회 동상',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월드스타연예대상 모델부문 우수모델상'의 수상과 트로피를 품에 안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