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 27일까지 접수
학생·학부모·시민 참여가능

▲ 세종시교육청이 학생·학부모 및 세종시민 등에게 친근한 교육기관 이미지 제고를 위해 기획한 '세종시교육청 로고 안무 따라하기 이벤트' 홍보 포스터.

[세종=충청일보 정완영 기자] 세종시교육청은 학생·학부모 및 세종시민 등에게 친근한 교육기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세종시교육청 로고송 안무 따라하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27일까지 학생, 학부모, 교직원, 시민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방법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sejongedu) 채널에서 로고송 안무 영상을 시청하고 참가자가 직접 춘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탑재하는 방식이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영상 탑재 시 '세종시교육청', '세로송 챌린지', '세로송' 3가지 해시태그를 반드시 달아야한다.
해시태그는 특정 핵심어 앞에 '#'기호를 붙여 식별을 용이하게 하는 메타데이터 태그의 한 형태를 말한다. 당첨자는 세종시교육청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sejong_edu_)을 통해 7월 8일 발표할 예정이다.
길민서 교육청 홍보담당 사무관은 "이번 로고송 안무 챌린지를 통해 세종시교육청의 이미지가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길 바란다"라며 "관심있는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