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JTBC)

안소미가 남편 김우혁과 시댁에 방문했다.

13일 방송된 JTBC `가장 보통의 가족`에서는 안소미가 남편 김우혁과 함께 시댁인 충남 당진으로 갔다. 안소미는 시부모에게 `엄마`, `아빠`라고 친근하게 부르며 딸같이 행동했다. 

하지만 오은영 박사는 안소미의 행동을 보고 "안소미 씨가 며느리지 않느냐. 결혼 한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고 또 한편으로는 아직은 좀 어색하고 안절부절 못하고 어찌할 바를 모르겠고 무도가 편하게 대해주지만 편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사진출처=ⓒJTBC)

안소미는 "모든 며느리분들이 `며느리 병`이라고 하지 않느냐. 저도 편하게 있으라고 해서 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잘 안되더라"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오은영은 "어떤 분들은 결혼해서 한 몇 년간 시댁에 가면 큰 볼일을 잘 못보시는 경우도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안소미도 동감했다. 오은영은 "남편 우혁이 생각하는 당진과 아내 안소미 씨가 생각하는 당진을 똑같지 않을 것이다"라며 안소미의 시댁 방문에 조언했다.

이어 안소미는 남편 김우혁과 작은 오해로 시댁에서 부부싸움을 벌였다. 안소미가 물건을 찾으러 서랍을 본 것을 보고 김우혁이 아이를 건드린 것이라고 착각했던 것이다. 

안소미는 "나 가만히 있었다"라며 억울해했지만 김우혁은 짜증을 내며 목소리를 높여 모든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갑작스러운 남편의 짜증에 안소미는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안소미는 서운 가라앉히지 못하고 남편 김우혁에게로 갔다. 그는 "왜 짜증을 내냐고 여기서"라며 불만을 토로했다. 김우혁은 "네가 밀었는 줄 안 거 아니야"라며 분노를 삭히지 못했다. 

풀리지 않은 분에 안소미는 눈물을 보였다. 시어머니는 안소미를 안으며 "미안해. 엄마 있잖아"라고 말했다. 안소미는 딸 로아를 안고 숨죽여 울었고 시어머니도 이를 안타깝게 봤다. 

안소미는 "너무 안 좋았다. 기분이. 화났었다. 저도"라며 "진짜 별거 아닌 거로 이렇게 싸움이 일어난다. 그렇다고 해서 연락을 안 할 수도 없고 삐진 척을 할 수도 없다"라며 부부관계의 어려움을 토로했다. 

안소미 시어머니는 속상한 마음으로 아들에게 가 며느리의 편을 들었다. 안소미 시어머니는 "왜 미안하다는 소리를 못하느냐. 네가 소리 지르는 바람에 그렇게 됐다"며 그를 야단쳤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