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서민재 인스타그램)

`하트시그널3`의 서민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하면서 팔로워 수가 8만명을 넘었다.

14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인스타그램 연 하트시그널3 서민재`라는 제목으로 채널A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서민재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서민재는 그동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했지만 지난 13일부터 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민재는 `하트시그널3` 출연 전부터 출연 후 모습까지 다양한 자신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서민재는 특히 `하트시그널3`에 함께 출연한 이가흔, 박지현, 천안나와 친한 모습을 보여 주목받았다. 

▲ (사진출처=ⓒ서민재 인스타그램)

14일 서민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서민재와 이가흔은 똑같이 검정색의 상의를 입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서민재는 지인과 같이 꽃다발을 들며 미모 대결을 펼쳤다. 서민재는 "또 커플룩이야"라는 글을 남기며 남다른 우정을 보였다. 

이에 팬들은 "피드 더 올려주세요", "언니 단발 너무 예뻐요", "언니 사랑해요", "뭐가 꽃이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민재는 인하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해 한양대학교 기계공학과 석사를 취득했다. `하트시그널3` 서민재의 직업은 정비사로 현대자동차의 대졸 공채로 입사해 서비스센터 지원부서에서 근무중이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