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신민철이 우혜림에게 끌린 계기를 고백했다.

 

22일 방송된 MBC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서는 신민철, 우혜림 부부가 웨딩 사진 촬영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부모님을 모시고 함께 촬영에 나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촬영 후 신민철 어머니는 직접 준비한 8첩 밥상을 차리며 함께 식사 자리를 마련했다.

 

이에 신민철은 “저희는 상견례를 따로 안 했는데 이게 상견례가 됐다”고 신기함을 표했다.

 

▲ (사진=ⓒMBC)

식사 도중 우혜림 아버지는 신민철에게 “우리 혜림이 장점이 무엇이느냐”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신민철은 “처음에 혜림이 봤을 때는 연예인인데 너무 순수한 느낌이 들었다. 근데 실제로도 그랬다. 그리고 본인의 일을 할 때는 순수했던 모습과는 다른 끼를 발산한다. 그 모습에 프로라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러자 신민철 어머니는 “그래서 민철 아빠가 맨날 하는 말이 ‘혜림이는 연예인 같지 않아서 너무 예뻐’ 그런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신민철은 “이 모습이 신기한 게 사돈지간은 원래 어렵지 않나. 근데 수시로 만나서 여행가시는 모습이 좋다”고 말했다. 혜림 어머니는 “너네들이 잠깐 헤어졌을 때도 우리끼리는 친하게 지내자고 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신민철은 “결과적으로 그래서 저희가 다시 만난 것 같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우혜림은 중학교 2학년 시절 연습생 시기를 부모님과 떨어져 살았다고 밝히며 “민철 오빠를 만나서 내가 정서적으로 더 건강해진 것 같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