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지속되는 경기 침체로 육아맘, 대학생, 직장인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투잡에 대해 관심이 많다. 이는 현재 직업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 수익만으로는 노후 준비, 자산 관리가 힘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현재 생활을 유지하는데 지장이 없으면서도 부수입을 낼 수 있는 방안을 찾고 있다.
 
그 중에서도 시간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재택근무 형태의 수입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 여러 재테크 플랫폼이 있지만 스마트폰과 PC로 자유롭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재택알바인 아지트샵이 주목 받고 있다. 

 

아지트샵은 자신만의 쇼핑몰을 개설해 운영할 수 있는 재택부업 및 투잡 아이템이다. 유아용품은 물론 의류, 장난감, 문구 등등 종합쇼핑몰을 제작하여 1인 창업으로 운영할 수가 있다. 쇼핑몰수익과 리셀러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를 갖고 있으며, 본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본사 후기의 주인공 아지트샵 영이 박혜영 대표는 도서까지 출간할 만큼 자신만의 성공 노하우를 보유, 많은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는 CEO로 현재 본사 대표공지 주인공으로서 다양한 교육 자료와 성공노하우를 교육하는 멘토이다.
 
아지트샵 영이의 박혜영 대표는 “누구든 이런 아지트 샵을 통하여 자신의 틀을 깨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며 교육을 통해 초보자들도 판매매출을 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고소득까지 이어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그램 ‘아지트샵 영이’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