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제 > 중소기업
다우닝소파 본톤식탁 ‘고양가구박람회’ 참여.. 올 통가죽쇼파 30조한정 전국최저가 
김가희  |  news1948@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6.25  14:48:35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고양가구단지 다우닝쇼파가 6월 25일~28일 4일간 일산킨텍스 제1전시관에서 열리는 ‘2020 고양가구박람회’ 참가를 기념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한다.

고양가구단지 다우닝소파는 이태리 통가죽과 천연 가죽을 적용한 다양한 디자인의 1인용과 2~3인용, 4인용 올 가죽쇼파 등을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의 북유럽 디자인을 보여주는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패키지를 전시하고 있다. 이번 2020 고양가구박람회에서는 이태리 현지 생산의 끌레디오 가죽으로 만든 다우닝의 스테디셀러 4인용소파와 자연스러운 컬러감의 심플한 디자인의 베스트상품을 전국 최저가에 구매할 수가 있으며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가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이태리 끌레디오 올 통가죽의 오스틴, 몽블랑, 아스트로, 보르도, 비아리츠 등과 코너형 쇼파로는 제니스 소파 등 대형 명품 소파들도 만날 수 있으며 제품으로는  1인용 리클라이너쇼파의 라마등,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한편 내츄럴을 추구하는 대리석 식탁전문점 ‘본톤식탁’ 4~6인용 제품도 전시 판매되는데, 1989년부터 대리석 식탁 분야를 아우르고 있는 본톤식탁은 주력 제품인 대리석 식탁은 물론 쇼파, 리클라이너, 의자세트, 천연회동석 거실장 등 다양한 가구제품들을 취급하는 곳으로 국내 백화점 입점 브랜드이기도 하다.

특히 ‘T(three) S(safety) P(promise)’의 세 가지 가치를 모토로 하는 대리석 식탁 전문업체로, 본톤이 생산하는 모든 가구에는 E01등급 이상의 보드를 사용한다는 점, 품질경영 및 공산품 안전관리법에 규정된 안전요구 사항에 적합하다는 국가통합 인증마크 기준을 준수해 제품을 생산한다는 점, 전국 물류망을 통해 직배 시스템을 운영하며 전문시공 엔지니어가 제품을 안전하게 운송 설치한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우닝소파 관계자는 “2020고양가구박람회에서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올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할인혜택을 보시고자 할 경우 소진되기 전 빠른 방문 부탁드린다”며 “다우닝소파 전시품 및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큰 폭의 할인도 받을 수 있어 특별한 세일기간을 꼭 이용하길 권한다”고 전했다.

2020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에 대한 소식과 다우닝소파 제품소개는 공식홈페이지 및 고양가구3단지내 다우닝쇼파 할인매장 고양점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김가희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