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많은 치킨브랜드가 우후죽순 생기고 있는 만큼, 재료부터 모든 것에 신경 쓰면서도 치킨의 본질을 잃지 않는 브랜드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가운데, 재료부터 식감 및 치킨의 퀄리티 등을 최상으로 만드는 ‘후라이드바삭킹’이 인기 치킨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예비 창업주들에게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정직한 원재료로 만든 건강한 치킨을 제공하는 후라이드바삭킹은 신선한 재료로 풍부한 맛을 더했으며, 밀가루 대신 100% 우리쌀가루와 불포화 지방산이 많은 카놀라유기름으로 치킨을 튀겨낸다.

특히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을 만들기 위해 후라이드바삭킹만의 염지제를 개발하였고,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없는 바삭함을 위해 파우더 또한 자체 개발을 하여 최고의 바삭함을 자랑한다.

후라이드바삭킹 관계자는 “치킨의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부드럽고 촉촉’해야 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치킨을 만들기 위해 염지제 개발에 많은 노력을 했고 건강한 자연의 맛을 살리면서 바삭바삭한 식감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며, “끊임없는 연구와 열정을 바탕으로 고소하면서 소리까지 맛있는 후라이드 바삭킹이 탄생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후라이드바삭킹 프랜차이즈 창업을 위한 치킨창업, 소자본창업, 치킨호프창업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