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창고 생활문화 클래스
10일까지 과정당 15명 모집

[충청일보 신홍균 기자] 충북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동부창고 36동 '청주생활문화센터'가 운영하는 생활문화 프로그램 '반려견, 만들어보개' 참가자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올해 청주생활문화센터 운영 활성화 프로그램 지원 사업인 '개인(犬人)창고'의 일환이다.

사람과 반려견의 행복한 동행이 목적이며 반려견을 위한 팝아트 컬러링·헌옷 리폼·수제간식 쿠킹·놀이기구 목공 등 4개 클래스로 구성된다.

제작·설치를 해야 하는 놀이기구 목공 클래스만 오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매주 화·목요일 오후 7~10시 동부창고 34동 목공예실에서 진행된다.

원데이 형태인 나머지 3개 클래스는 각각 계획된 날짜·장소에서 주·야간 2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견이 있거나 반려견에 관심 있는 청주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동부창고 홈페이지(www.dbchangko.org)에서 회원 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모든 클래스의 참가비는 무료이고 클래스 당 15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동일 프로그램이 아니면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오는 9~10월 예정된 '반려견, 함께하개'는 전시, 체험, 마켓, 반려견 놀이터 등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활문화 페스티벌이다. (문의 ☏ 043-715-6862)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