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소셜벤쳐인 (주)파인드커넥트가 중소상공인과 수출 경제를 활성화 하기 위해 파격적인 정책을 한다고 한다. 콘텐츠 소셜벤쳐로써 비대면 영상제작 전문 브랜드인 ‘영상공방’을 런칭한 (주)파인드커넥트는 이전 중국 한한령 해제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영상고방 회원가입을 하는 모든 회원사들에게 수출지원금 33만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한다고 밝혔다.

제품 콘텐츠 제작 전문 브랜드인 영상공방은 제품홍보에 꼭 필요한 제품영상 및 제품사진(누끼, 연출컷) 한 번에 제작할 수 있고, 최저 33만원부터의 초저가 패키지부터 천 만원이 안되는 금액으로 억대의 CF영상을 제작할 수 있기에, 대기업부터 중소기업, 소상공인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가 문의를 주고 있는 중이다.

비대면 영상제작 전문 플랫폼인 영상공방은 제품 홍보에 필요한 영상과 사진을 한 번에 제작할 수 있는 장점 외에도, 지방에 있는 많은 중소상공인들도 ‘제품만 택배로 보내면, 영상은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고퀄리티의 제품 홍보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 번 콘텐츠를 제작하고 나면, 홈페이지, 상세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페이스북, sns광고, 오프라인 디스플레이까지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기에 가성비가 높기에 온라인 마케팅을 고민하고 있는 업체라면 포털 사이트에서 영상공방을 검색하여 더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