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일, 모델 허애선이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최되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3라운드 경기에서 준피티드 (junfitted)소속 레이싱모델로 팀을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3일, 모델 허애선은  '스타튜브'가 주최하고 에코샤워(eco shower), 구독(GUDOK)마스크팩, U-PING티셔츠, 이노바인코리아(innovakorea) 등 여러 기업이 후원하는 "코로나19사태 극복을 위해 스타들과 함께하는 온라인 기부 바자회"에 패션 뷰티 모델 자격으로 수 많은 스타들과 함께 온라인 기부 바자회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패션 뷰티 모델 허애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매일 매일 사는 것 그것이 행복’이라는 따뜻한 글귀와 함께 근황을 전하며 스타바자회 참여 소식을 알렸다

모델 허애선이 참석하는 이번 바자회는 기존 바자회와 다르게 온라인 라이브 플랫폼으로 진행되며 스타들의 애장품은 물론 스타들이 추천한 제품들을 라이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기부 바자회 라이브가 진행되는 시간동안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 판매된 수익금은 전액 마스크와 소독제로 재구매해 서울시와 강남구복지재단에 기부될 예정이다.

허애선은 "코로나19사태 극복을 위해 현장에서 고군분투 하시는 전국 의료진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우리 모두 다함께 힘내자"는 응원과 메시지를 담아 참석하는 이유와 소감을 전했다.

이번 기부 바자회는 비공개로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고우리와 조현영의 사회로 진행 되며, 그룹 디셈버 출신 이윤혁과 SS501(더블에스501)출신 허영생 등 유명 아이돌과 배우, 모델 및 BJ와 인플루언서 등 총 5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스타튜브의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서 라이브로 참여 할 수 있으며 BJ최군과 BJ서윤의 아프리카 계정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스타 라이브 기부 바자회 관계자는 "사전 방역과 현장 방역을 토해 참가자 전원 소독과 함께 검증된 방역 현장속에서 이루어지며 일반인의 현장 참여는 불가능하지만 유명 연예인과 BJ, 인플루언서들과의 재미있는 콘텐츠를 라이브로 송출하며 온라인 상으로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허애선은 네티즌들로부터 가장 영향력 있는 모델들 중 한 명으로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모델 부문 우수상과 같이 여러 수상을 받은 모델이다. 

이와 더불어 지난 ‘연말연시 맞이 서로 사랑나누기 이웃돕기’ 캠페인에 참여해 소외 계층을 위한 선행을 실천한 것이 알려지면서 마음까지 따뜻한 모델로 2020년 네티즌들이 뽑은 기대가 되는 패션 뷰티 모델 중 한명으로 손꼽혔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