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SBS)

윤상현과 메이비가 윤상현 리즈 시절의 드라마 `내조의 여왕`과 `시크릿 가든`을 재연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윤상현이 메이비와 `내조의 여왕` 촬영장소를 방문했다. 윤상현은 `내조의 여왕` 당시 김남주와 호흡하면서 매력적인 연하남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윤상현과 메이비는 `내조의 여왕` 촬영 장소에서 해당 신을 그대로 재현했다. 윤상현은 진지하게 그때의 대사를 던졌다. 하지만 메이비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메이비는 "남편이랑 일을 못 하겠다"라며 웃었다. 윤상현은 메이비를 타박하며 다시 `내조의 여왕` 장면을 재연했다. 

윤상현은 계속해서 설레는 대사를 전했다. 그때 딸이 "아빠!"하고 불렀다. 이에 윤상현은 "내 애 아니에요"라고 말했고 메이비는 "애가 있었어요?"라고 발끈하는 연기를 보였다. 

▲ (사진출처=ⓒSBS)

윤상현은 "조카예요"라고 해명했고 메이비는 "아빠라고 하잖아요 지금"이라며 열연을 보였다. 윤상현은 "사실 애가 하나만 있다"라고 말했고 메이비는 "하나만 있어요? 둘만 있어요?"라고 연기했다. 윤상현은 "같이 있어서 좋았어요"라며 신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윤상현은 "`내조의 여왕` 때는 인기가 대단했다. 차에서 내리면 아줌마들이 둘러쌌다"며 `내조의 여왕` 당시 자신의 인기를 자랑했다. 이어 그는 젊었을 때와 군대에 있었을 때의 인기를 쉴 새 없이 자랑했다. 윤상현은 "인기 중독이 된 걸 어떡해"라며 농담을 던졌다.

이어 윤상현은 자신의 리즈 시절 중 드라마 `시크릿가든` 촬영 장소를 방문했다. 윤상현은 메이비와 `시크릿 가든`에 나온 거품키스를 재현했다. 

메이비는 코 주변에 카푸치노 거품을 가득 묻혔다. 윤상현은 대사를 하면서 잇몸을 보이며 뽀뽀를 했다. 메이비는 부끄러워했고 윤상현은 "느낌이 이상하다. 집에서 종종 해야겠다"라며 만족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