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출처=ⓒSBS)

배우 김선경이 한국 1세대 CCM 가수로 알려져 주목을 받았다.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배우 김선경과 윤기원이 새 친구로 등장했다. 김선경은 2017년에 `불청`에 찾아와 남다른 활약을 보인 바 있다. 

`불청`을 통해 김선경을 처음 본 브루노는 "누나 제가 여행 온 지 얼마 안 돼서 원래 뭐하시던 분인지 몰라서"라며 조심스럽게 물었다. 최성국은 "루노 니가 맞혀봐 누나의 직업을"이라고 말했다. 

▲ (사진출처=ⓒSBS)

브루노는 "완전히 가수 같지 않다. 배우 같다"라고 전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김도균은 "최초로 데뷔할 때는 CCM 가수로 데뷔했다. 1호 CCM 가수였다"라고 전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김선경은 "CCM은 `슬픔이 없는 시간 속으로`라는 곡이다"라며 자신의 데뷔곡을 불렀다. 김선경은 선연한 목소리로 CCM을 부르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강경헌은 "목소리가 어쩜 저렇게 예쁘냐"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광규도 옆에서 찬송가를 부르며 흥을 돋웠다. 최성국은 "이 형 불교다"라고 말하며 주변을 폭소케 했다. 김선경도 "맨날 바뀐다. 교회에 좋은 여자 있다니까 그러면 교회 나가겠다더라"라고 폭로했다. 

최성국은 지난 창원 여행에서 김선경이 선생님 역할을 해 `사운드 오브 뮤직`의 `도레미송`을 불렀던 것을 떠올렸다. 강경헌도 "나도 저기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부러움을 표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