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 보령
보령시, 2019년 기준 광업·제조업 통계조사 실시
방영덕 기자  |  endl15@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08  17:15:5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충남 보령시는 9일부터 내달 10일까지 2019년 기준 광업·제조업 통계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광업·제조업 부문의 구조와 분포 및 산업활동 실태를 파악해 각종 경제정책 수립 및 산업 연구 분석에 필요한 기초자료로 활용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 말 기준 종사자수 10인 이상 사업장, 81개 업체가 해당된다.
 

 조사 항목은 조직형태, 종사자수 및 연간 급여액, 연간 매출액 및 수입액, 영업비용, 재고액, 유형자산 등 14개이다.
 

 조사요원이 사업체를 방문하는 면접 조사로 실시되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선호하는 사업체를 대상으로 비대면조사(인터넷조사, e-mail, Fax 등)를 실시할 예정이다.
 

 조사결과는 사업체의 구조와 분포, 산업 활동 상태를 파악해 각종 경제정책 및 민간기업의 경영계획 수립, 학술 연구 등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조사응답자는 조사원증을 통해 조사원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고 조사한 내용과 개인정보는 통계법 제33조에 따라 그 비밀이 철저히 보호되며 통계목적 외에는 사용하지 않는다.


 이병윤 문화새마을과장은 "조사 기간 중 정확한 조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조사원이 방문하면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보령=방영덕기자

방영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