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청담동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가격보장 이벤트를 휴일 없이 한다고 9일 밝혔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맞춤급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 부케와 턱시도, 스튜디오 촬영 등이 일체포함된 가격이 77만원대로 그야말로 파격적인 가격이다"라고 강조했다.   

김 라파엘 원장에 따르면 스드메가격 200만원 상당의 계약을 할 경우 스드메 원청업체가 140만원대의 마진을 남긴다고 한다. 

하지만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마진을 포기한 재능기부 이벤트 한다고 했다. 

또한 서울지역 무료대관료 웨딩홀도 추천해주고 있으며 웨딩홀도 추천을 받고 싶은 예비 부부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김 라파엘 디자이너가 직접 정보를 제공 중이다.

이렇게 남을 위한 일을 자신의 일처럼 베려하는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 결혼식준비 모든 초특가 스드메패키지 상품에는 라파엘웨딩의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깨끗한 맞춤급 웨딩드레스가 기본 제공되며 관련 추가 비용은 일체 발생하지 않는다. 

예비신랑신부들의 결혼 준비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된 상품으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웨딩 계획을 세울 수 있게 구성했다.

2020년 7월 현재 시중에 스드메 업체가 많이 있지만 업체마다 가격만 공개하고 내용을 일체 공개를 하지 않는 계약을 받고 웨딩드레스 신상으로 추가비를 받고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비용을 받는식으로 추가비를 받는업체들이 부지기수다. 

이는 처움부터  부실하게 구성된 스드메패키지로  스드메 계약받고 결혼식날까지 이핑계 저핑계로 각종 추가비를 받기때문에 피해를 입는 고객 또한 많아지고 있다. 

전국최저 스드메가격을 받는 라파엘웨딩 이벤트에 참여를 하고 싶은 예비 부부들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모든 정보가 공개돼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