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세종 > 세종
'슬기로운 집콕생활' 온라인 사생대회 열린다세종시, 실패박람회 기획 프로그램…20~27일 그림 파일 제출
정완영 기자  |  waneyoung@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20.07.13  15:28:29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세종시가 실패박람회 기획 프로그램의 하나로 지역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슬기로운 집콕생활'을 주제로 코로나19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는 가족 이야기를 시민들과 공유하기 위해서다.
 

 참여 방법은 20일부터 27일까지 세종사회적경제공동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그림 이미지 파일과 함께 의미를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그림은 오는 28일 1차 오프라인 심사와 8월 한 달간 시민들이 참여하는 온라인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시상은 초·중·고 부문별로 대상에는 세종시장상을, 최우수상에는 세종시의회 의장상, 은상과 동상에는 2020실패박람회세종시추진위원장상이 각각 주어진다.
 

 9월 17일 실패박람회 본 행사에서 시상하고, 작품은 당일 박람회에 전시해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도록 하고 행사 후에도 (가칭)세종사회혁신센터에 전시할 예정이다.
 

 한편, '2020 실패박람회 in 세종'은 실패를 끝이 아닌 성공의 과정으로 인식할 수 있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열린다. 실패사례모집, 실패사례 경연대회, 응원 댓글 이벤트, SNS이벤트 등을 연다./세종=정완영 기자

정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