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며 많은 사람들이 프리랜서, 투잡러의 꿈을 키우고 있다. 때문에 직장 생활과 병행할 수 있도록 시간 활용이 용이하고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직업이 프리랜서, 재택알바, 투잡 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러한 가운데 1인 쇼핑몰을 개설하여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 아지트샵이 인기다.

아지트샵은 쇼핑몰 수익과 리셀러 수익을 거둘 수 있고, 다양한 물건 판매뿐만 아니라 이벤트 진행, 수입 구조 다양화 등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수익을 더욱 높일 수 있다. PC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자유롭게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어 투잡으로 안성맞춤이다. 의류, 문구, 유아용품 등 품목에 큰 제약이 없어 관심 있는 분야로 쉽게 쇼핑몰 오픈이 가능하다.

그중 아지트샵 영이는 한 달 최고 수익으로 1억이 넘는 매출을 달성하며 본사 내에서도 화재가 되고 있다. 이미 도서 출간 경험도 있을 만큼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아지트샵 영이 박혜영 대표는 경험에서 우러난 노하우와 쇼핑몰 운영 정보를 초보 셀러들에게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는 멘토로 활약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아지트샵 영이는 “최근 대형마트와 같은 오프라인 시장보다 온라인 쇼핑몰이 활성화 되는 추세다”라고 전하며, “투잡을 생각하고 있다면 미래 비전이 있는 시장을 고려하는 게 좋다”고 말한다. 그녀는 쇼핑몰 성공 교육을 통해 초보 셀러라도 온라인 쇼핑몰 시장에서 탄탄히 자리를 잡고 판매 매출을 증가 시킬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아지트샵을 이용하면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노력과 의지만으로 창업할 수 있기 때문에, 초보 셀러라도 체계적인 교육과 멘토의 노하우 전수 등을 통해 금방 성공의 길로 들어설 수 있다.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점점 더 확산되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1인 쇼핑몰 창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만큼 아지트샵 영이 박혜영 대표는 앞으로도 후배 양성에 힘을 쏟을 예정이다.박혜영 대표는 또한 “쇼핑몰 운영은 열심히 한 만큼 수익이 돌아오므로, 끈기를 가지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좋은 멘토를 만난다면 그 과정이 보다 쉬워진다”고 전했다. “아지트샵은 유지 비용이나 사업비용이 따로 없어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좀 더 빠르게 흑자를 거둘 수 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