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위생관리 전문기업 ‘베베홈즈’가 충청지역 최대 규모의 매장인 당진서산점을 오픈하고, 기존의 충청점과 더불어 충청 주요 도시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당진서산점에서는 유아용품 세탁과 아기침대대여, 층간소음매트시공 및 수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에 아이가 있는 가정에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호평과 함께 당진유모차세탁, 서산유모차세탁을 비롯하여 당진아기침대대여, 서산아기침대대여점으로 입소문이 나고 있다.

특히 베베홈즈는 기계식 세탁 방식이 아닌 Wetcleaning 방식의 손세탁 위주 세탁 방식으로 제품 손상 없이 꼼꼼한 세탁을 진행한다. 또한, 독일 유기농세제인 소다산세제를 사용하여 고객들의 신뢰를 높이고 있다.

베베홈즈 관계자는 “최근 세탁 및 위생관리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아졌다. 베베홈즈는 수분으로 인한 세균 번식을 막아주는 특허와 안전성을 인정받은 섬유보호코팅 처리를 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된다”고 전했다.

한편, 베베홈즈는 지난 2012년 유아용품 위생관리 서비스로 시작한 뒤 동일 업계에서 서비스 기준의 표준이 되었다. 뿐만 아니라 롯데렌탈의 ‘묘미’ 유아용품 위생관리를 담당했었으며, 기타 중견기업과 공기업 및 은행 등의 서비스 제공을 통해 많은 기업들로부터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은 곳이다.

유모차(카시트) 세탁, 아기침대대여, 유모차(카시트)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는 ‘베베홈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베베홈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