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홈픽몰에서 ‘애니빔 MAX’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제품은 앞서 3차 품절된 바 있으며 4차 물량에 대한 기간 한정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고객에게는 빔 전용 삼각대를 무료 증정한다.

최근 비대면 문화가 확산되면서 캠핑이 대세로 떠오른 가운데, 캠핑을 더욱 즐겁게 해줄 엔터테인먼트 가전이 주목 받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캠핑용 빔프로젝터다.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낭만적인 캠핑을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나날이 캠핑용 빔프로젝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먼저 휴대용 빔프로젝터 구입 시에는 밝기와 해상도, 무선 연결 여부 등의 사항을 꼼꼼히 체크해봐야 한다. 요즘에는 인터넷 매체를 통해 미니빔 프로젝터 추천 제품, 미니 프로젝터 등에 대한 내용을 정리한 게시물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므로 무작정 구입하기 보다는 여러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애니빔 MAX는 1.2kg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다. 기기 내에 10W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돼 별도의 스피커가 필요하지 않고 리모컨 작동이 가능해 캠핑용 빔프로젝터, 휴대용 빔프로젝터를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미니 프로젝터 애니빔 맥스는 밝고 화사한 4800루멘 밝기 제품으로 암막커튼 등을 이용해 주위를 어둡게 한 후 이용하면 더 뚜렷한 색감을 확인할 수 있다. 좁은 공간이나 낮에도 고해상도 FULL HD 화질을 제공하며 영상 감상에 최적화된 16:9 및 4:3 와이드 시네마, 최대 150인치 대화면 출력 기능을 이용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다양한 외부기기 연결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노트북, 게임기, 스마트폰, USB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되며 충전 전용 USB 포트가 내장돼 외장 기기에 전원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5G WiFi MHL 무선 연결로 별도의 동글이 필요 없으며 고화질 HDMI로 어디서든 선명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휴대용 빔프로젝터 애니빔 MAX는 램프 교체 없이 5만 시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이다. 수동 키스톤&포커스 기능으로 수평 및 수직 보정이 용이하고 하단 홀에 나사를 끼워 돌려주면 각도 조절이나 삼각대 거치도 문제 없다. 아울러 상표 등록, 디자인 등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 인증을 완료한 바 있다.

홈픽몰 관계자는 “미니 프로젝터를 구입할 때에는 성능과 편의성, 가격대 등을 고려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라며, “애니빔 MAX는 전후면에 무선 IR센서 내장으로 리모컨 사용이 편리하며 캠핑, 여행 등 특수한 상황에서도 사용 가능해 가성비 좋은 미니빔 프로젝터 추천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홈픽몰’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