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한 달을 맞은 임병윤 부군수가 소통행정을 위한 주요기관·단체 및 관내 주요 현안사업장 방문 등 분주한 일정을 보내고 있다.
 

 국내외적으로 코로나19가 지속적인 확산세를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보은군은 코로나19 전염 방지를 위한 의료진과 공무원의 노력, 군민의 헌신과 적극적 협조 속에 아직까지 코로나19 확진자가 1명도 발생되지 않고 있다.
 

 임 부군수는 코로나19 조기 종식을 기원하는 '스테이 스트롱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것으로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그림에 비누 거품이 더해져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은 로고를 형상화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를 통한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세계적 연대와 지지로 끌어내기 위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임 부군수는 "코로나19 청정지역 사수를 위해 밤낮 없이 방역의 최일선에서 아낌없는 노력을 펼쳐주고 있는 지역의 의료진과 공무원께 감사를 드리며지속적인 경기침체와 생활속 거리두기 등으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군민들께 격려와 용기를 드린다"며 "코로나19의 조속한 종식을 기원함과 동시에 앞으로도 단 1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보은군에 발생되지 않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전광식 증평군 부군수로부터 지명을 받은 임병윤 부군수는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확산시킬 다음 주자로 박중근 충주시 부시장을 지목했다. /보은=심연규기자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