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대신 집에서 나만의 홈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야외활동에 제한이 생기면서 나가는 대신 안전하고 편안한 집에서 그동안 하지 못했던 게임, 드라마, 영화 감상을 하는 홈캉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홈캉스를 즐기기 위해 tv, 에어컨, 게이밍컴퓨터 등 가전 및 전자제품의 인기가 뜨겁다. 특히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은 고성능, 고스펙의 일체형pc, 게임용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거나 새로 구입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관련 정보를 포털 사이트 등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게임용컴퓨터를 구입할 때 보통 사무용컴퓨터로 많이 사용하는 삼성컴퓨터 등의 대기업 제품을 많이 선호하는 데, 최근 중소기업 제품 중에서도 고성능, 고스펙을 자랑하는 일체형pc, 게이밍컴퓨터가 인기를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30년간 PC만 연구한 전문가들이 대신 추천해주는 ‘포스픽 PC'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컴퓨터 구입 시 가장 어려운 것은 바로 부품과 본체, 그리고 적정 가격에 대한 배경지식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포스픽 PC는 별도로 일체형pc, 사무용컴퓨터, 게이밍컴퓨터 등을 비교하고 분석할 필요 없이 전문가들이 대신 정보를 제공해주며 수령 후 케이블 연결만 하면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윈도우 10 HOME 정품을 설치 후 배송하기 때문에 바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편리하다.

포스픽 PC 관계자는 “최근 삼성컴퓨터, 엘지컴퓨터 등 대기업 컴퓨터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제품도 좋은 성능과 부품을 자랑한다. 포스픽 PC는 전문가 추천으로 컴퓨터가격, 부품, 본체의 정보를 꼼꼼히 살필 수 있으며 3년 무상 (1년 출장/2년 택배) 보상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믿고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제품에 대한 정보는 포스픽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