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노블레스뷰

오늘날 남녀가 만나 교제하고 결혼에 성공하기까지는 결코 쉽지 않은 과정과 시간, 비용을 필요로 한다. 특히 비교적 자유로운 만남의 기회가 적은 최상류층 인사나 자제들은 더욱 어려운 일이라고 할 수 있다.

이에 대한민국 최상류층 VVIP 만남과 성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강남 노블레스 뷰 결혼정보회사에서는 최고의 전문매니저와 프로그램을 통해 차별화되고 전문화된 성혼, 재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뷰는 16년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통한 각계각층의 전문 매니저와의 협업 및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정확한 맞춤 매칭이 가능하다. 최상류층 노블레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부모님과 본인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특별한 만남을 위한 맞춤 서비스, 매치 스타일링 서비스 등 품격이 다른 성혼 서비스를 철저한 보안 속에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선보인다. 실제로 노블레스 뷰는 멤버쉽 시스템과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철저한 보안과 비공개 회원관리로 개인정보를 지켜주고 있다.

노블레스 뷰의 멤버쉽은 재계, 법조계, 의료계, 공무원 등 지도층에 해당되는 상류층 노블레스 회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의 사회적 지위와 가문, 경제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세심한 만남을 주선한다.

노블레스 뷰의 관계자는 “단순히 오프라인 면대면 상담을 통해 횟수 채우기가 아닌 성혼 위주의 만남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전담 커플매니저가 직접 성혼을 위한 1:1 상담을 실시하며, 매칭이 성사되었을 경우 만남에 도움이 되도록 서로의 사진을 보여드린다”고 말했다.

압구정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뷰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회원 가입 상담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