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컨설팅과 유통, 무역을 전문으로 하는 ㈜골든버킷의 김성현 대표는 15년간 마스크 뿐만 아니라 모든 원단을 전문으로 생산해 온 원단 전문업체 ㈜KNE그룹과 마스크 에이전트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KNE는 마스크 제작에 쓰이는 SB부직포, MB필터, 노즈와이어, 이어링, 마스크기계류 등을 ㈜골든버킷에 독점으로 납품할 예정이다.

㈜KNE그룹은 현재 국내에 인천항을 통해 1차 공급물량 부직포 원단 10톤을 입고 시켰으며 월 1,000톤 이상 생산을 목표로 안정적이고 원활하게 공급할 것을 약속했다.

㈜KNE그룹은 중국이 품질이 떨어지는 마스크 원단 공급으로 해외 다른 나라에서 부적격 판정을 받은 이슈가 있어 중국에서 생산한 원단에 대한 오해도 있을까 우려하면서 자신들이 공급하는 마스크 원단과 부자재들은 국내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질 좋은 제품만을 ㈜골든버킷에 공급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원단과 필터 등의 제품은 KOTITI인증서 발급제품 및 중국 시험성적서, 국내 시험성적서를 받아놓은 상태이며 ㈜골든버킷과 오랜 신뢰를 쌓아가며 적극적인 업무제휴를 해갈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주)KNE에서 제공한 원단 샘플을 직접 확인한 ㈜골든버킷의 김성현 대표와 마스크 전문가 및 마스크공장 관계자는 재질이 균일하고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는 질 좋은 원단으로 평가하고 꾸준히 품질 좋은 제품을 제공해줄 것을 재차 당부했다.

㈜골든버킷은 여전히 잠잠해 질 줄 모르는 코로나19사태와 최근 중국에서 시작된 초비상 상태에 빠진 흑사병 등 다양한 바이러스에 대비해 최고의 백신으로 불리는 마스크를 국내에서 원활하게 생산할 수 있도록 마스크 원단 및 부자재 공급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또 ㈜KNE에서 질 좋은 제품을 공급받아 국내에서는 일반 시장가격보다 훨씬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스크 공급부족 사태를 해소하고 마스크와 관련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골든버킷은 마스크원단 및 부자재를 MOQ수량을 맞추지 못해 규모가 있는 대형공장에 공급되는 납품가보다 훨씬 더 비싼 값에 울며 겨자먹기로 공급받고 있는 영세공장이나 신규공장들에게도 MOQ수량과 상관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그들의 목마름과 숨통을 트일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영세공장과 신규공장들은 ㈜골든버킷에서 공급하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스크 제작 원가를 큰 폭으로 하락해 보다 나은 이윤을 남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