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 > 축구
세계청소년월드컵 때 자매도시인 완도 중앙초 축구팀 초청
박상수  |  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7.11  20:18:43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천안시가 지난 5월 22일 국내 자매도시로 결연을 맺은 전남 완도군의 축구명문인 중앙초등학교 축구팀을 오는 8월 20일부터 천안에서 열리는 2007 fifa 세계청소년월드컵에 초청하기로 했다.

완도 중앙초등학교 축구팀은 지난 2004년에 창단했지만 올해에도 벌써 전국우수초등학교 초청 완도군수배 축구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전라남도협회장기 축구대회에서 3위를 차지한 명문 축구팀이다.

시는 완도군과 올해 자매도시로 결연을 맺었고, 천안에서 세계청소년 월드컵이 열려 자라나는 축구 꿈나무들에게 선진축구를 견학시켜 경기력도 향상시키고 자매도시 간 우호관계를 더 돈독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시는 완도군에 이 같은 의사를 담은 초청장을 발송했고, 완도 중앙초등학교의 일정에 맞춰 천안에서 열리는 7경기 가운데 보고 싶은 경기를 선택하면 시에서는 일정에 맞춰 초청을 할 방침이다.

주재석 시정팀장은 "fifa가 주관하는 세계 4대 축구대회 가운데 하나인 청소년 월드컵이 천안에서 열려 자매도시 유망축구팀을 초청하게 됐다"며 "모든 일정은 완도 중앙초등학교의 의사에 따라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완도 중앙초등학교 축구팀은 최재석(40) 체육부장과 박권(36) 감독체제로 20명의 선수가 땀을 흘리며 전국 명문팀으로 비상하고 있다.

/천안=박상수 기자 press10004@

박상수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비주얼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