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세종 > 대전
아름다운 계룡산만들기 동참갤러리아百타임월드점, 정화활동 전개
구운서  |  news@ccdailynews.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07.07.19  19:49:0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한화그룹의 1산1하천 가꾸기 운동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점장 함태영)의 아름다운 계룡산 만들기 프로그램이 이번에는 외래식물을 없애고 토종식물들이 좀 더 많은 개채수를 유지 할 수 있도록 남매탑 등산로와 함께 주차장 앞 하천변에서 진행됐다.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함태영 점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은 18일 천정골에서 남매탑에 이르는 등산로에서 쓰레기를 줍는 등 등산로 정비활동을 진행 했으며 계룡산 국립공원 탐방안내소에서 계룡산국립공원의 생태계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주차장 주변 하천지역에서의 정화활동을 벌였다.

이날 행사에는 타임월드 함태영 점장을 비롯한 임직원 20여명과 함께 국립공원관리공단 계룡산사무소 직원들이 함께 쓰레기 정화활동, 등산로 보수 활동과 함께 동식물 및 먹이사슬, 인간들에 의해 파괴되어 가는 자연을 어떻게 지켜 나가야 하는지에 대한 설명회의 시간을 갖고 인체에 유해한 돼지풀 등 외래식물 제거작업을 가졌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은 지난 1999년부터 매년 계룡산 가꾸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2006년 부터는 국립공원관리공단 계룡산사무소와 업무협약을 통해 분기별 1회씩의 캠페인과 물질적인 지원을 하고 있다.

구운서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