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사장 이철)은 (주)이팝 에듀테인먼트와 함께 ktx 어린이 이용객을 대상으로 실시중인 `토마스와 친구들` 체험전 입장권 할인이벤트 기간을 다음달 26일까지 연장키로 했다.

이번 체험전은 실제 크기로 만들어진 인기 tv애니메이션 `토마스와 친구들( http://www.thomas7979.com/)` 주인공들을 직접 만지고 타볼수 있는 행사로 지난달 7일부터 8월 26일까지 서울 코엑스 컨벤션홀에서 열리고 있다.

이 기간 ktx 승차권을 소지한 어린이 고객이 체험전에 참가하는 경우 입장요금을 50%(할인액 7500원)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성우 고객지원팀장은 "이번 할인 이벤트가 ktx의 미래고객은 물론이고, 토마스 캐릭터를 좋아하는 자녀를 둔 임직원의 관심이 높아 이벤트 기간을 연장을 연장 시행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이 `철도`를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교육적인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꼬마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 시리즈는 영국인 작가 레버랜드 w.오드니가가 1945년부터 쓰기 시작한 철도 시리즈를 원작으로, 꼬마 기관차 토마스와 친구들이 펼치는 가슴 따뜻한 감동과 유쾌한 활약상을 재미나게 그려낸 tv 애니메이션이다.

/대전=장중식기자 5004ace@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