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을 맞아 대전 롯데백화점 8층 전관 행사장에서는 오는 17일부터 9월 4일까지 19일간 '2007 웨딩박람회 페스티벌'을 펼친다.

이번 웨딩 박람회의 가장 큰 특징은 삼성, lg, 만도위니아 가전제품과 에이스, 시몬스, 대진, 흙침대, 보글리아, 다우닝 가구/홈패션 미샤, 타임, 비아트 여성복 갤럭시, 로가디스, 지방시 남성복, 골든듀 보석, 예물시계 등 30여개의 웨딩 인기브랜드 인기제품을 한곳에서 비교하면서 구입할수 있기 때문에 직장생활을 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시간이 대폭 절약하여 혼수를 구입할 수 있다는데 있다.

업체별로 다양한 웨딩 기획상품과 다양한 판촉전도 펼친다. 삼성, lg전자에서는 300, 500만원대의 혼수가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며 일부 진열제품은 5~15%특별가에 제공한다. 또한 삼성전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100만원이상 결재시 50만원 선포인트 결재, 50만원이상 구매시 30만원 선포인트 결재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에서도 김치냉장고 보상판매전을 마련 해당모델 구매시 20~30만원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6개월 이내에 결혼을 앞둔 고객이라면 8층 롯데 웨딩센터에서 롯데 웨딩마일리지에 가입하면 한번에 혼수용품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이 적고 상품권을 선물로 받기에 실속이 크다.

또 웨딩 박람회 축하 이벤트로는 25일 오후 3시 8층 행사장에서 올 가을 유행할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예복을 전문 모델들의 축하 패션쇼를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한편 경품행사로는 행사기간동안 웨딩마일리지 가입고객에게 응모권을 증정해 다음달 4일 추첨 후 윤정란웨딩 폐백음식(1명), 예인한복의 200만원대 신랑,신부 맞춤 한복세트(1명), 80만원대 맞춤 신부 반두루마기(3명), 80만원대 맞춤 신랑 장 두루마기(3명), 월드원 여행사의 50만원 여행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결혼 혼수시즌을 맞아 관련 행사를 집중 전개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후, 헤라,설화수,비오템,시세이도 화장품의 '화장품 5대 특별초대전' , 17일 롯데백화점에서만 첫 출시되는 신제품 아이디얼리스트 포어 미니마이징 스킨 리휘니셔 기념행사로 '롯데 단독 에스티로더 슈퍼 이벤트', '메트로시티 핸드백,구두 특별초대전', '롯데단독 유명침구 특집전'을 마련 혼수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예정이다. /대전=허송빈 기자 bcut@

저작권자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